대한항공 기타 특별식 및 땅콩 알레르기 안내

대한항공에서 제공하는 기타 특별식과 땅콩 알레르기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특별식 및 땅콩 알레르기 기내식은 항공기 출발 24시간 전까지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센터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동운항편인 경우 항공기 출발 48시간 전까지 주문이 완료되어야 하는데, 일부 메뉴는 제한되거나 준비 기간이 추가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해외 출발편인 경우 기내식 공급업체의 사정에 따라 일부 메뉴는 제한되거나 대체될 수 있고 단거리 노 선인 경우 일부 메뉴는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기타 특별식

대한항공은 고객의 다양한 기호에 맞춘 특별한 기내식(해산물식 / 과일식 / 알레르기 제한식)을 서비스합니다.

구분특징
해산물식생선 및 해산물을 주재료로 하며 곡류, 야채류 및 과일류와 함께 제공합니다.
과일식정규 기내식 대신 신선한 과일로만 구성된 식사를 제공합니다.
알레르기 제한식특정 식재료에 대해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고객에게 해당 식재료를 제외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땅콩 알레르기

대한항공은 안심하고 편안한 항공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기내식 제공시 땅콩 성분이 함유된 스낵 또는 식재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단, 일부 식재료의 경우 땅콩을 가공하는 시설과 같은 곳에서 제조될 수 있어 땅콩 알레르기 성분의 완전한 제거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참고로 다른 고객이 땅콩 제품을 기내로 반입하는 것을 제지할 수 없고 이전 비행시 남은 땅콩 성분이 항공기 통로나 좌석 또는 기내에 남아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시 땅콩 알레르기가 있음을 반드시 직원에게 알리고 탑승 수속시 소정의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여행 동반자 또는 가족들은 유사시 필요한 처치법을 실시할 수 있어야 하는데, 동반자가 없는 경우 해당 승객은 의사가 처방한 응급처치법을 직접 실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응급 처치를 위한 의료용 주사기를 기내로 반입할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로 의사소견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