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7가지 식사 조절식 안내

대한항공에서 제공하는 7가지 식사 조절식에 대한 특징 및 신청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은 건강상의 이유로 특별한 식단이 필요한 고객에게 의학 및 영양학적인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구성된 식사 조절식을 제공합니다.

대한항공의 식사 조절식은 ‘저지방식 / 당뇨식 / 저열량식 / 저자극식 / 글루텐 제한식 / 저염식 / 유당제한식’ 이렇게 7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한항공 식사 조절식

종류특징
저지방식콜레스트롤 함량이 높은 고지방 육류, 농축된 육수, 계란 노른자, 갑각류 등을 사용하지 않고 저지방 육류, 저지방 생선 등을 재료로 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당뇨식열량, 단백질, 지방, 당질의 섭취량을 조절하기 위한 목적으로 식사량의 배분, 포화 지방산의 섭취 제한 등을 고려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저열량식체중 조절을 목적으로 열량을 제한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저자극식소화 기능이 저하되어 있는 고객을 위한 식사입니다.

강한 향신료, 가스를 유발할 수 있는 야채 및 기름기가 많은 음식을 제한하고 저지방 육류 및 흰살생선 등을 재료로 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글루텐 제한식음식 재료 안의 글루텐 함유를 엄격히 제한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저염식염분 성분이 제한된 식사를 원하는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유당제한식유당을 함유하고 있는 모든 형태의 유제품(우유, 크림, 분유)을 엄격히 제한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대한항공의 식사 조절식은 항공기 출발 24시간 전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센터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동운항편인 경우 항공기 출발 48시간 전까지 주문이 완료되어야 하는데, 식사 조절식 종류에 따라 일부 메뉴는 제한되거나 준비 기간이 추가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해외 출발편인 경우 기내식 공급업체의 사정에 따라 일부 메뉴는 제한되거나 대체될 수 있고 단거리 노선인 경우 식사 조절식 일부 메뉴는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